섹션

'비비빅' 롤케익형 출시한 빙그레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가 가 '비비빅' 롤케익형을 21일 출시했다.

1975년 출시된 비비빅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이다. 아직까지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빙그레는 비비빅 제품을 그 맛 그대로 재현한 롤케익형을 선보였다.

비비빅 특유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위해 케익 시트는 물론 크림에도 모두 팥이 사용됐고 크림과 케익 사이에 팥 앙금을 추가로 넣어 더 깊고 진한 팥 맛을 느낄 수 있다. 크림에는 진하고 밀도가 높은 마스카포네 치즈와 팥크림이 어우러져 롤케익의 깊은 맛을 더했다.

케이크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구분해서 거품을 내는 별립법 반죽을 통해 가볍고 부드러운 케익의 식감을 구현했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70g씩 5개입이 개별 소포장 돼 깔끔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빙그레는 우선적으로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 점차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롤은 비비빅 아이스크림 맛을 롤케익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해 색다른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D.D,D'는 '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작년에는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와 '액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