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상에는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열연 중인 손예진씨의 소탈하고 귀여운 미소와 애교 연기가 일품",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인간적인 여배우", "공감가는 우리 주변의 인물상을 연기한 인간적인 여배우, '인간녀'라는 애칭을 붙여주고 싶다." 등의 글을 게재하며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손예진은 최근 방송되고 있는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귀엽고 깜찍한 소시민의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과 톱스타들의 전유물인 SK건설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광고 퀸'으로 급부상했다.
대중들이 손예진에게 호감을 갖고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대하여, 치아교정전문 플로렌치과 오경아 원장은 "손예진씨는 매력적인 미소를 갖고 있다. 특히,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손예진씨는 웃음을 지을 때 입술 사이로 보이는 새하얀 치아와 가지런한 치열은 상대방에게 맑고 깨끗함 그리고 편안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베스트 스마일 라인을 가지고 있다."며, "최근 손예진씨가 열연하는 드라마 방송 이후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미소와 이미지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다. 당분간 이른바 '손예진 미소의 힘' 인기 후폭풍은 계속 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손예진과 모델 계약을 체결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 관계자는 "배우 손예진은 그 동안 각종 시상식과 작품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과 매력적인 몸매로 찬사를 받아 왔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폭 넓은 연기력과 미소를 가진 한국의 대표 여배우"라고 극찬했다.
SK건설 역시 "깨끗한 이미지와 외모를 가진 손예진씨를 'SK뷰'의 모델로 기용했다."며, "현재 CF 촬영 중에 있으며, 오는 5월 경기도 수원 정자동 '수원 SK 스카이뷰' 3500가구 분양에 맞춰 광고를 방영할 계획이다. 청초한 미소를 가진 손예진씨가 앞으로 자사의 브랜드 가치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2008년 제 29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로 영예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출연 중인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이민호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커플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