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중에서도 유독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이 있으니, 바로 독고진과 구애정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이다.
매회 주인공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문대표의 사무실을 비롯하여 회의실, 휴게실, 건물입구 등, 각 공간마다 독특한 구조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곳의 실제 촬영장소는 바로 논현동에 위치한 건축장식자재 전문기업 LG하우시스의 직영점이자 전시장인 Z:IN 에코하우스.
극 중에서 자주 등장하는 문대표의 사무실은 실제 VVIP대상 인테리어 상담실로 사용되는 장소로, 같은 건물 내 다른 공간들과 달리 독립된 형태로 설계되어 주인공들의 중요사안이 오가는 프라이빗한 장소로써 적절하게 맞아 떨어진다.
특히 사무실의 외벽 전체를 감싸고 있는 빨간색 큐브는 내부 인테리어와도 연결되어, 비비드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가구와 소품들이 상큼 발랄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살리고 있다.
또한 독고진과 구애정이 나란히 앉아 1000장의 사인지에 사인을 하던 공간은 6층에 위치한 회의실로, 한 면 전체가 통유리로 마감되어 있어 탁 트인 전망이 쾌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논현동에 위치한 Z:IN 에코하우스는 자재 전시부터 판매, 디자인과 시공까지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브랜드로, 특히 5층에 위치한 ‘Z:IN 쇼룸’은 LG하우시스 Z:IN의 벽지, 바닥재, 창호 등 자재 대부분을 직접 찾아보고 만져볼 수 있는 전시장으로 많은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 난 핫 플레이스이기도 하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은 17.8%(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