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주원, 엄태웅 소속 심엔터테인먼트의 연이은 대박행진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엄정화, 엄태웅 남매의 소속사이자 국내 최고의 영화배우들의 소속사로 유명한 심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 받은 모닝캄빌리지가 계속해서 새로운 이슈를 만들어가고 있다.
 
국내 최다 회원수를 보유한 신한카드 올댓서비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레져 부문의 다양한 컨텐츠 제공은 물론 고객을 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제주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절경인 주상절리와 한탄강 절경을 모든 룸에서 즐길 수 있는 전망과 풍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7월 오픈과 함께 각종 매체와 언론을 뜨겁게 달구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모닝캄빌리지는 신뢰할 수 있고 고객서비스가 잘 이루어진 신한카드사와 손을 잡았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는 쇼핑, 레져, 여행, 공연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다양한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인트 추가 적립 또는 할인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다.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 신한카드 올댓서비스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한여름밤의 낭만을 맘껏 누릴 수 있는 모닝킴빌리지 까페에서의 서비스 메뉴가 추가 되며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이 계속될 예정이다.
 
5개 동으로 이루어진 모닝캄빌리지는 호텔급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시도한 국내 최초의 호텔형 펜션으로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과 여행을 원하는 커플을 주 타겟으로 만들어진 컨셉형 펜션으로 전국에 8개의 지점을 목표로 처음 문을 열었다, 각 지점은 타겟의 성격과 지역적 특성에 따라 컨셉을 달리하여 지어질 계획이다.

이번에 문을 연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은 펜션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엄태웅과 주원을 모델로 써서 홈페이(www.morningcalmvillage.com)에서 두 배우가 소개하는 각 객실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답게 볼거리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포즈 프로그램을 자랑하는 이 곳의 프로포즈 이벤트는 광화문에서나 볼 수 있었던 레이져쇼 에서부터 한탄강을 바라보며 전하는 프로포즈 코스까지 오직 단 한명만을 위한 최고의 프로포즈가 이어진다.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이 위치한 철원은 아름다운 절경을 배경으로 한 수 많은 드라마의 촬영지이기도 하며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무공해 관광도시이다. 철원의 비경과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은 7월 오픈과 함께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혜택도 누리고 자연도 맘껏 누려보기 위해 서둘러 계획을 세워 보는 게 좋을 듯 하다. 더불어 최고의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있다면 모닝캄빌리지에 문의해보자.
 
현재 모닝캄 빌리지에서는 소속 연예인 뿐만 아니라 여러 연예인들의 화보 촬영 및 광고 촬영이 한창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