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주)이루FC, 풍성한 이벤트 개최! 전속모델 개콘 4인방 ‘고객 속으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오븐에 구운 비스켓치킨 ‘땡큐맘치킨(www.tkmomck.com)과 메뉴가 맛있는 세계맥주전문점 할인창고 통파이브(www.tong5.co.kr)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이루FC(대표 이문기)가 개그콘서트 4인방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과의 모델 계약 이후 적극적인 프로모션 진행으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우선 정태호를 비롯한 모델들의 지면촬영 메이킹필름 출시기념 이벤트로, 메이킹필름 영상에 대한 퀴즈 정답을 맞춘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정해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6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사연을 접수받아 모델들이 ‘땡큐맘치킨’을 직접 배달하는 ‘배달쇼’는 물론, 선정된 고객들께 모델들이 직접 ‘통파이브’ 가맹점에서 메뉴를 요리해 증정하는 ‘오늘의 쉐프’ 프로모션을 9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땡큐맘치킨에 바란다’는 내용으로 고객들의 땡큐맘치킨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이벤트를 마련해, 무려 1000명에게 개그맨 정태호와 박성광의 ‘용감한 녀석들’ 사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9월 5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Fall’에서는 6일과 7일 양일간 모델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이 직접 참여해 관람객들을 위한 ‘오늘의 쉐프’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사인이 담긴 브로슈어를 증정할 예정이어서 창업박람회장을 찾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주)이루FC 이문기 대표는 “모델 계약 이후 땡큐맘치킨과 통파이브 브랜드 모두 활력이 넘치는 느낌”이라며 “모델들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고객들께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