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플래그샵 잠실점, 오픈 7주년 맞아 가구∙생활용품 할인 이벤트 진행

㈜한샘은 한샘플래그샵 잠실점 오픈 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가구∙생활용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4일부터 잠실점을 방문해 상담 및 견적을 받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행운권을 증정한다. 행운권은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되며,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OZEN)을 비롯해 5만원 상당의 생활용품교환권, 매장 5층에 위치한 샘베이커리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가구 구매 금액대별로 생활용품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500만원, 250만원, 1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각각 25만원, 10만원, 5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소파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룩스 소파테이블 3종 중 1종을 증정(택 1)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잠실점에서만 진행하는 생활용품 할인이벤트도 풍성하다. 수입 주방용품 브랜드 쯔비벨무스터의 펠리체 풀세트는 75%, 네오플램의 아이러브 다이아몬드 후라이팬은 65%, 퀸센스 냄비 후라이팬 4p 세트는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에서 공통으로 진행하는 한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신제품 바흐브라운 할인, 칼리아 한샘 301 소파 할인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플래그샵 잠실점은 2009년 10월 문을 연 한샘의 네 번째 직영매장으로 가구, 생활용품 뿐만 아니라 건자재 등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종합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라며 "베이커리 카페, 키즈룸, 수유실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쇼핑 명소로 사랑 받아온 잠실점 오픈 7주년을 맞아 가구∙생활용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