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결혼 못하는 남자’ 지진희, “나의 소울메이트는… 상구?!”

배우 지진희, 엄정화 주연의 KBS 2TV 새 월화극 '결혼 못하는 남자'의 또 다른 히어로 작고 귀여운 치와와 '상구'의 실체가 밝혀졌다. 

극중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사랑을 갈구하는 상구는 유진(김소은 분)의 룸메이트이자 재희(지진희)와 소울메이트인 애완견으로 나온다.

상구는 괴팍한 성격에 까칠한 재희를 항상 또랑또랑한 눈으로 쳐다보며 이해해주는 유일한 소울메이트이다.

재희의 진정한 친구이자 소울메이트인 상구의 사랑이 타인을 배려할 줄 모르는 재희 마음의 빗장을 어떻게 열어갈지, 드라마 전개상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결혼 못하는 남자' 제작사 사과나무픽쳐스 측은 "상구 캐릭터는 일본 원작에서 워낙 사랑 받은 캐릭터 중 하나이다 보니, 섭외하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원작과의 차별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살릴 수 있는 점을 기준으로 캐스팅 했다"며 상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촬영장에서의 상구는 이미 스타나 다름없다고. 이를테면 포스터 촬영 당시, 김소은-지진희와 열심히 뛰어놀던 상구가 정작 촬영 때는 졸아서 촬영이 지연되었다는 웃지 못한 후문도 있다.

한편, '결혼 못하는 남자'는 괴팍하고 까탈스럽지만 어딘가 모르게 끌리는 매력을 지닌 남자가 뜻하지 않게 세 여자와 얽히면서 사랑을 배워나가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이미 지진희의 코믹한 연기 변신, 청순해진 엄정화 등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결혼 못하는 남자'는 오는 6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