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80년대 게임 캐릭터 팩맨(Packman), 인테리어 가구로 출시

80년대 게임 캐릭터 팩맨(Packman)으로 디자인한 이태리 인테리어 가구 '포프맨'(Poufman)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포프맨은 80년대 8비트 비디오 게임 캐릭터로 유명한 팩맨(Packman)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이태리 QAYOT사가 지난해 10월 출시한 고급 인테리어 소파 및 스툴 세트다.

최근 포프맨의 한국공급원 로브비젼코리아는 7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한정예약판매처(현대프리비아·까사·얼리어답터)를 개설, 포프맨 가구의 종류와 특징들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이태리 트렌디 전문 브랜드 QAYOT사의 100% 수공예 작품이라는 것과 친숙한 게임 캐릭터 팩맨이라는 디자인 아이템을 내세웠으며, 독특한 모양과 색상조합으로 가정·사무실·호텔라운지·레스토랑 및 파티에 이르는 다양한 장소에서 실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적용 범위가 넓다.

색상은 어두운 빨간색·검정색·비둘기 색 3종이며, 앉는 부분과 측면의 색과 모양의 조합에 따라 6가지 제품으로 나뉘어 진다.  

구성은 라운드 포프맨 (팩맨 모양의 원형 소파)와 큐브 포프맨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되어 있다. 라운드 포프맨은 지름이 100cm에 높이 45cm, 큐브 포프맨은 가로x세로 50cmx50cm에 높이 45cm이다.

포프맨의 기능적인 측면으로 부각된 재질 및 마감처리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제품에 사용된 원목은 전나무로 가볍고 튼튼하면서 탄력이 있어 뒤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마감처리방식은 폴리우레탄 섬유 소재를 채택, 마찰에 강하고 팽창 수축이 탁월해 주름, 얼룩 등이 생기지 않아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하면서 관리하기가 편하다.

소비자가격은 세트에 2,990,000이며, 고객이벤트 기간 중에는 25%할인된 2,30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포프맨은 향후 온라인 프리미엄 쇼핑몰 판매확대와 함께 백화점, 논현동 수입가구 전문 브랜드와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 중에 있다.

포프맨의 한국 공급원 글로브비전코리아 박우현 대표는 "포프맨은 이태리 명품 가구이자 차별화된 디자인 및 탁월한 기능으로 이미 국내 VVIP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다"며 "이번 포프맨의 국내 출시를 통해 홈 인테리어 시장의 새로운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