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고등 이러닝 브랜드 비상에듀가 전주로 간다. 지난 7일 서울, 13일 부산에서 대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친 비상에듀는 20일 오후 3시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3층 대강당에서 '고3을 위한 대학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6.04 모의평가 분석 및 영역별 실전 대비책과 2010학년도 합격지원 전략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총 3부로 진행되는 설명회는 1부에서 비상교육 평가연구소 이치우 실장은 '6.04 모평 분석을 통한 합격 지원전략'을 강연한다. 이어 2부 비상에듀 언어(추경문), 수리(이왕열), 외국어(김상헌), 사탐(반주원), 과탐(김헌준) 대표강사가 무대에 올라 올해 수능 출제 전망과 남은 기간까지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짚어준다. 3부에서는 비상 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이 '21%, 역전의 주인공을 찾습니다'란 주제로 수능 역전의 공식과 단계별 성공 로드맵, 감점요인 분석을 통한 문제해결법 등 수능 실전 향상을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한편, 18일까지 비상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전주 대학합격 설명회 사전 참가예약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수능 학습 전략을 위한 '비상 합격 플래너'를, 200명에게 수능대비를 위한 수능아우라(비상) 교재를 준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 6월 모평 가채점 분석 결과에 따른 주요 대학 '합격배치표'를 지급한다. 당일 추첨을 통해 최신형 PMP, MP3플레이어, 강좌 수강권, 학습법 베스트셀러 등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설명회는 비상에듀와 전주시 진학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전주대학교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