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제 샴퓨도 유기농이다!

독일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안네마리 보린(ANNEMARIE BÖRLIND)에서 새롭게 헤어케어라인 제품 쉐이드 내츄럴 헤어 케어(SEIDE Natural Hair Care)를 출시한다.

쉐이드 내츄럴 헤어 케어라인의 전 제품은 외코테스트(ÖKO-TEST)와 노이폼(Neuform)마크, 국제유기농협회(IFOAM)마크를 획득했으며, 화학성분인 PEG·실리콘·계면활성제가 첨가 되지 않은 100% 유기농 식물 추출물과 천연 식물향으로 구성된 샴푸다.

제품은 정상모발용 마일드 컨디셔닝 샴푸, 과도한 피지분비로 곤란을 겪는 지성 모발을 부드럽고 정상적인 모발로 가꾸어 주는 노말라이징 샴푸, 볼륨감 없이 가는 모발을 강화시키고, 두피를 좋게 만들어 주는 볼륨아이징 샴푸, 푸석푸석하고 윤기 없는 모발을 개선해주는 스트렝스 샴푸, 두피치료와 진정작용으로 두피를 균형있게 만들어 비듬제거에 도움을 주는 테라피 덴드롭프 샴푸와 머리결을 보호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스트렝스 헤어 컨디셔너 등 총 6종류로 나누어진다.

쉐이드 내츄럴 헤어 케어의 주요판매처는 안네마리홈페이지와 오앤오 하우스(O&O Huse), 롯데백화점 강남점, 풀무원 내츄럴하우스오가닉 각지점, 온라인쇼핑몰 등이며, 가격은 3만원 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