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여름휴가, 수영복 마련보다 군살 점검이 먼저!

백화점의 수영복 코너가 북적거리기 시작했다. 각자의 몸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수영복을 찾기 위해 너도 나도 혈안이 되어 있는데, 각자 체형의 결점을 커버하고 좀 더 날씬하게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 넘치는 뱃살에 망설이고 있다면? 뱃살이 많이 나온 경우는 탱크탑 보다는 면적이 넓고 소매가 없는 상의와 반바지 또는 미니스커트로 이루어진 비키니 스타일이 적절하다. 이는 노출을 최소화 하면서 라인을 최대한으로 살려줄 수 있는 수영복 스타일이다.

◇ 코끼리 허벅지 때문에 고민이라면? 두꺼운 허벅지 때문에 어떤 수영복을 사야할 지 망설이고 있다면 러플 스타일의 치마 수영복이 좋다. 이는 두꺼운 허벅지를 가려주는 것은 물론 귀여운 느낌까지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만약 치마로 된 수영복이 부담스럽다면 랩스커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하마 엉덩이 때문에 고민이라면? 엉덩이가 큰 체형의 경우에는 평범하고 옅은 색의 수영복보다는 특히 하반신이 짙은 스타일의 투피스 수영복을 선택하도록 한다. 이때에 수영복의 무늬는 잔잔한 꽃무늬나 끝단에 바이어트 처리가 되어 있는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다.

 

◇ 결점의 원인을 찾아라! 군살제거하기~! 허나, 결점을 커버해준다는 것은 일시적으로 할 수 있는 시각적인 효과일 뿐, 실제로 배, 엉덩이 등에 자리 잡은 군살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단순한 시각적인 효과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실제로 군살을 해결하여 보다 날씬하게 되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전문의들은 PPC 시술을 추천한다. 지방흡입술 보다는 회복시간이 빠르면서 효과는 그에 버금가기 때문이다. 실제로 PPC는 뛰어난 지방분해 효과로 인해 '미니지방흡입술'이라 불리기도 한다. 이런 PPC에도 상당히 많은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파워PP' C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선릉 피부과 라마르클리닉 오일영 원장은 "파워 PPC란 PPC 시술 전·후에 파워쉐이프를 이용해 보다 효과적인 관리를 해주는 시술이다."며 "이는 기존의 PPC 시술보다 시술 후 붓기가 적은 것은 물론, 효과 역시 빠르게 나타나게 된다"고 전한다.

또한, 파워PPC는 시술 후 지방이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감소시켜주고,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 개체 수 자체를 줄이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거의 없다. 게다가 시술을 할 때에 섬유모세포를 자극하여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주기 때문에 지방분해는 물론 피부탄력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선릉 피부과 라마르클리닉 오일영 원장은 "파워PPC는 시술 방식이 간단하고 통증이 적어 마취가 필요하지 않고 시술시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시간적인 부담이 거의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며 "일주일에 1~2회 정도 치료를 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큰 불편함을 끼치지 않는다"고 전한다.

올 여름, 수영복 장만을 위해 망설이고 있었다면 파워PPC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군살을 가리는 데만 급급한 결점을 가리는 수영복이 아닌, 정말 마음에 드는 수영복을 선택하여 해변의 여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사진=라마르 클리닉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