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빛의 TV' 삼성 LED TV, 고객 초청 문화 행사 개최

삼성전자가 지난 18일 삼성 파브 LED TV 구매 고객 중 1,000명을 초청해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린 뮤지컬 드림걸즈를 관람하는 문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 파브 LED TV의 출시와 작년 업계 최초로 달성한 '트리플 크라운 20'을 기념한 '빛의 TV 삼성 파브 LED, 이 세상 최고의 빛의 축제'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뮤지컬 드림걸즈는 국내 최초로 무대에 대형 LED 패널을 도입해 화제가 된 작품. 거대한 LED(발광다이오드)패널 5개가 만들어 내는 화려한 무대 전환과 조명을 통해 '최첨단 무대 미학의 정수', '화려함의 극치' 등의 찬사를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공연장 곳곳에 LED TV를 설치해 관람객들이 공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이이남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삼성 파브 LED TV의 최고의 화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삼성 LED TV는 기존 LCD TV에서 단순히 광원만 LED로 바꾼 것이 아니라 실물처럼 생생한 컬러감높은 명암비, 깊이 있는 블랙 등 고화질을 기본으로 29mm대의 초슬림 디자인, 기존 LCD TV 대비 40% 이상 낮은 소비전력 등 고객에게 확실히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삼성 LED TV는 거의 100% 재활용 가능한 소재에 무(無)스프레이 작업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유해물질이 전혀 배출되지 않고 제품 포장 박스를 줄여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줄이고 있으며,  무선 PC 불러오기·USB 동영상·인터넷 TV·콘텐츠 라이브러리 기능 등으로 고객에게 확실히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세계 홈 네트워크 협력체) 인증을 받은 '무선 PC 불러오기' 기능으로 PC에 저장된 영화, 드라마 등 컨텐츠를 무선으로 불러와 대형 TV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콘텐츠 라이브러리 플래시'기능으로 삼성 PAVV LED TV 8000에 내장된 갤러리(명화), 요리, 리빙(와인/제사), 어린이(동요/영어 등), 게임, 웰빙(요가/골프 등)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다.

불필요한 콘텐츠는 삭제할 수 있고, 추가로 필요한 콘텐츠는 TV에서 직접 인터넷(www.nurisam.com)에 접속해 내려 받을 수 있다.

 

TV를 시청하면서 인터넷을 통해 위젯 형식으로 뉴스, 일기예보, 증권, 유튜브(YouTube), 인기 TV 프로그램 등 유익한 정보와 흥미로운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TV 위젯은 고객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해제할 수 있으며 개인별 계정 설정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