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초부터 2010 대입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수시는 수능 보다 논술위주 전형, 적성검사 전형, 특별 전형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을 선발하므로 수험생은 자신이 어떤 전형에 비교우위가 있는지 유리한 전형을 찾는 게 중요하다.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업체 대성마이맥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수시를 미리 대비하려는 전국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10 대입합격, 수시가 기회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수시 서비스는 2010 수시모집 전형과 특징 등 상세한 정보와 함께 특히 수시에서 가장 중요한 논술과 면접에 대한 대학별 맞춤 특강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각 대학별로 2010 수시 모집 주요특징과 합격전략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논술·적성검사·외국어 성적 등 자신에게 맞는 수시 전형을 찾아 대비할 수 있다. 또 올해 확대 실시되는 입학사정관제 전형의 심층면접 공략법에 대해서도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서비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단연 주요 소재대학 논술 기출문제 강의ᆞ첨삭 서비스로, 거의 모든 주요 대학의 기출문제가 완벽하게 정리 돼있으며, 08~09년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해설강의와 첨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망 대학 문제유형에 대한 예습이 가능하고 서울대ᆞ연ᆞ고대 출신의 논술 전문가들에게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대성마이맥 신우현 부장은 "올해 논술에서 좋은 점수를 받으려면 자신이 지원하는 대학, 계열의 기출 문제와 모의 평가 문제 등을 모두 풀어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7월 초까지 대부분의 주요 대학 기출문제 해설강의 서비스가 완료돼 특히 논술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