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남성들에게까지 이어지는 V라인 열풍

V라인 열풍은 올 여름에도 뜨겁지만 더 이상 여자들만의 로망은 아니다.
 
꽃미남이 대세를 이루면서 드라마, 영화, CF 등 다양한 매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V라인 남자배우들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요즘 각종 CF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꽃미남 F4의 대표적인 V라인 얼굴 김범은 남자가 갖기 어려운 V라인 턱선으로 단연 돋보이는 얼굴형을 갖고 있다. 그의 V라인 턱선은 부드럽고 가냘픈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해 여성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한다.
 
'V라인 남자 배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타는 이준기. 영화 '왕의 남자'의 공길로 중성적인 턱라인을 뽐낸 바 있는 이준기는 요즘 중국과 일본에서의 활발한 콘서트 활동으로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매끄럽게 떨어지는 턱라인 등 수려한 외모로 아시아 여성들을 한류 열풍으로 이끌고 있다.
 
이렇듯 여심을 자극하는 V라인을 얻기 위한 방법에 뼈를 자르는 안면윤곽성형만 있는 것은 아니다.
 
'뉴로나슬림'은 교근, 즉 씹는 근육이 발달되어 커지면서 나타나는 사각턱을 뼈를 자르지 않고 주사침을 통해 신경을 차단하여 근육을 퇴화시키는 안면윤곽술의 한 방법이다.
 
근육에 직접 열을 가하여 근육을 없애는 기존의 고주파와 중주파 시술과는 달리 해당 근육은 건드리지 않으면서 신경만 차단하여 근육을 퇴화시키는 방법으로 근육을 줄이게 되므로 붓기가 없이 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뉴로나슬림의 가장 큰 장점이다.

압구정 화이트플러스치과 류지헌 원장은 "뉴로나슬림 중주파 신경차단술은 출혈이 없는 간단한 시술로 국수마취만으로 반영구적인 사각턱 축소 효과를 거둘수 있어 보톡스처럼 반복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덧붙여 "하지만 신경에 적용하는 매우 섬세한 시술이므로 경험이 풍부하고 정확한 지식을 가진 전문의와 신중한 상담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