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영재 사고력 수학 시매쓰, 여름방학 특강반 개설

영재 사고력 수학 시매쓰는 여름방학동안 초등생들의 사고력을 길러주고, 탄탄한 수학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여름방학 시매쓰 특강반'을 개설, 이달 초부터 선착순 모집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매쓰는 5개 직영점과 전국 140개 프랜차이즈를 둔 영재 사고력 수학 교육기관이다. 이번 개설되는 시매쓰 특강반은 여름방학동안 집중적으로 수학실력을 높이고, 각종 경시대회 및 수학의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특별 클래스로 사고력수학 과정·창의적 문제해결력 강화 과정·영재성 개발 과정·교과 과정·도형 과정·사고력연산 과정 등 총 6개 반으로 구성됐다.

'사고력수학 과정'은 수학적 사고력을 키워 바탕 실력을 탄탄하게 다지기 위한 수업이며, '창의적 문제해결력 강화 과정'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통해 사고력과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길러 영재교육원 및 경시대회를 대비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재성 계발 과정'은 창의적 발상과 유연한 사고를 발전시키는 영재성 조기개발 수업이고, '교과 과정반'은 학년별로 2학기 수학 교과공부를 선행하는 단기 완성 특강반이다. '도형 과정'은 공간 감각을 향상시키고 도형문제의 응용력을 키우기 위한 과정이며, 초등 저학년 대상의 '사고력연산 과정'은 연산 실력과 사고력을 함께 키워주는 수업이다.

시매쓰 학원사업본부의 김길중 부장은 "여름방학동안 학생들마다 계획과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가 다르므로 특강반을 세분화하여 교재 및 수업방식까지 맞춤별로 준비했다"며 "2학기 선행학습 뿐만 아니라 경시대회, 영재교육원 대비 및 사고력을 확장시켜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진행되는 시매쓰 특강은 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모집하며, 최대 8명 소수정원제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각 지점마다 선착순으로 모집을 마감하며, 등록 및 상담은 시매쓰 학원 방문 및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