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주얼리 전문 브랜드 월트디즈니주얼리가 신데렐라 주얼리 출시와 함께 홍보대사인 '신데렐라 드리머' 100명을 모집하는 '신데렐라 드리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데렐라 드리밍'은 동화 '신데렐라'속 호박마차, 유리구두, 왕관 등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된 신델레라주얼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100명을 홍보대사로 선발해 20만원 상당의 주얼리세트 및 헤어핀을 제공한 후, 체험후기와 착용사진 등을 월트디즈니주얼리 카페를 포함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는 이벤트다.
'신데렐라 드리머'로 선발된 이후에는 100명 전원에게 월트디즈니주얼리의 VIP회원 등급을 부여하고 활동기여도에 따라 주얼리 추가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신데렐라주얼리를 가장 빛내준 최후의 1인은 '신데렐라'로 선발돼 이후 월트디즈니주얼리 신상라인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월트디즈니주얼리 홈페이지(www.dizshop.com)에서 할 수 있으며, 개인 블로그 및 미니홈피의 주소를 필히 기입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1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4일.
한편, 월트디즈니주얼리 노송철 마케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주고객층인 2,30대 여성분들의 직접적인 온라인 홍보효과 뿐 아니라 20만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증정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계획됐다"며 "앞으로도 월트디즈니주얼리는 소비자의 직접적인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