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성마이맥, 고 1.2 썸머스쿨 개강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업체 대성마이맥은 여름방학을 맞아 고 1,2 회원들을 대상으로 '썸머스쿨'을 개강했다.

이번 서비스는 고 1, 2 학생들이 언어·수학·외국어 영역의 2학기 선행학습과 수능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핵심 신규강좌를 묶어서 종합반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 1 썸머스쿨은 내신대비 언수외 영역 패키지 강좌로 오는 8월 14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145,000원이다. 언어 최명환·수리 백태민·외국어 이준혁·레이나 강사 등 영역별 유명강사들이 참여하여 강의하며 수강기간은 60일이다. 

고 2 썸머스쿨은 수능기초 언수외 패키지로 인문계는 147,00원, 자연계는 187,00원에 판매한다. 언어 성은혜·수리 이장원·봉팔이·외국어 강하영·구성연 등 유명강사들이 강의하며 수강기간은 역시 60일.

주단위 학습 계획서에 따라 학습 목표를 이룰 수 있게 체계적으로 강의가 짜여졌으며, 고 1은 총 4강좌 68강, 고 2는 총 5강좌 80강의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 '썸머스쿨'의 교재는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대성 온라인 모의고사 1회 활용권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성마이맥 전상돈 상무는 "고 1,2 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은 언수외 영역 기본개념을 재확립하고 취약부분을 점검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다"며 "무리한 계획보다는 실천할 수 있도록 일별, 주별로 구체적 목표를 세워 공부하는 것이 효율적일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