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세븐스텝잉글리시, 초등생 대상 여름방학 무료특강

미국 리딩교육모델 기반의 영어교육기관 세븐스텝잉글리시는 초등생 대상으로 오는 25일부터 7일간 ‘즐거운 영어소설 읽기(Fountas-Pinnell Pleasure Reading)' 무료특강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실시하는 무료특강은 어휘와 스피킹의 정확도, 속도 등을 알아보는 진단테스트, 그룹강의와 개인별 멘토링 서비스로 구성됐다. 학습 진단 후 수준에 맞는 영어소설교재와 영어사고훈련 자료를 제공하고, 신청한 학생들은 그룹 강의를 통해 읽기 습관, 오디오 활용, 영어사고훈련, 스토리 맵, 스토리 말하기/쓰기 등의 학습활동을 배울 수 있다.

영어소설 리딩 훈련을 통해 영어의 네 가지 영역인 어휘 활용(Vocabulary Paraphrasing), 논리적 사고(Logical Thinking), 어법과 문맥이해력(Usage and Context), 읽기 이해력(Reading Comprehension) 등을 알 수 있는 진단테스트도 실시한다.

특히, 영어교육전문가가 개인별로 배치돼 학습지도와 쓰기 첨삭지도 및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특강 후에는 진단결과에 따른 리딩전문가의 추천도서목록을 제공하고, 가정에서 지도하는 효과적인 영어 공부 방법에 관한 학부모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무료특강은 오는 18일 분당 본원에서 학부모설명회를 실시한 후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나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학부모설명회 및 무료특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031-719-5179/5180으로 하면 된다.

한편, 세븐스텝잉글리시는 경기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초중등 대상 영어교육기관으로 미국 전역에서 시행중인 ‘Big 5 ideas’의 리딩 퍼스트(Reading First) 교육모델을 기반으로 학습하고 있다. 통합영어능력개발을 위해 기초 파닉스부터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토론에 이르는 전 과정을 DVD 멀티미디어로 구현하여 기억효과를 극대화시키고 대화식 수업을 진행한다. 교재와 워크북, DVD 등의 교구 일체는 세븐스텝잉글리시연구소에서 개발·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