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치케어의 에코 뷰티 브랜드 오앤(O&)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으로 쉽고 빠른 베이스 메이크업에 스킨 케어 기능까지 더한 ‘멀티 트리플 밤’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멀티 트리플 밤은 비비 크림과 부분 컨실러로 사용할 수 있는 ‘BB 밤’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 밤’, 피부에 영양은 물론 미백 효과까지 더한 ‘에센스 밤’이 하나의 용기에 3단계로 나누어 담겨, 각각 따로 사용하거나 같이 사용할 수 있어 9가지 기능을 보여준다.
또한 ‘오앤 멀티 트리플 밤’에는 넓은 사이즈의 퍼프와 스팟브러쉬가 함께 제공되어 퍼프를 이용해 ‘BB 밤’, ‘선 밤’, ‘에센스 밤’을 한 번에 바르면 쉽고 빠르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 할 수 있으며, 스팟브러쉬를 이용해 각각의 밤을 사용하면 원하는 부위에 스팟 컨실러, 스팟 선케어, 스팟 브라이트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수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오리엔탈 티뉴플렉스 성분의 ‘BB 밤’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은 물론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며, 스팟 컨실러로 사용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는 SPF 36의 자외선 차단제 ‘선 밤’은 가볍고 산뜻한 고형 타입으로, 햇빛에 쉽게 타는 볼과 코 부위에 간편하게 덧바르는 스팟 선케어로 피부를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유기농 올리브 오일을 함유한 ‘에센스 밤’은 화이트닝 기능과 영양기능뿐만 아니라 스팟 브라이트닝 기능성 제품으로 눈 밑 다크써클을 커버하거나 손쉽게 하이라이트를 넣을 수 있다.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까지 더해 꾸준히 사용시 화이트닝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한편, 오앤 멀티 트리플 밤은 오앤 홈페이지와 옥션, G마켓, 11번가, 롯데닷컴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앤 멀티 트리플 밤 구매 고객 중 각 쇼핑몰 별 100명을 대상으로 오앤의 기초 제품 정품 한 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