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컨버스 파스텔 썸머 슈즈 인기~

Summer 시즌이 되면 어김 없이 조리/샌들이 등장하고 더운 운동화는 신발장 신세가 되곤 하지만 이번 여름은 한층 가볍고 부드러운 컬러의 스니커즈가 유행하고 있다. 최근 트렌드를 분석해보면 캔버스 소재의 스니커즈가 단연 눈에 띄고 있는데 이런 경향은 올해 초 열풍을 일으킨 프레피 패션이 마린룩 트렌드로 이어져 오면서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Summer Look에 어울리는 슬림(Slim)하고 부드러운 컬러의 스니커즈가 유행하게 된 것! 

2009 S/S 컬렉션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파스텔 스니커즈가 선보여졌으며 소녀시대, 권상우, 김준, 이천희, 한효주, 이승기 등 국내 연예인들도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코디에는 부드럽고 산뜻한 컬러의 스니커즈를 즐겨 신는 모습이 자주 보여지고 있다.  이처럼 파스텔 컬러의 스니커즈는 많은 사람들에게 여름용 스니커즈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맞추어 매 시즌 독특한 디자인으로 스니커즈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Original American 스트리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컨버스(converse)가 파스텔 컬러의 썸머 슈즈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컨버스 파스텔 썸머 슈즈는 오리지널 컨버스화의 특징을 그대로 살리면서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를 다양하게 사용한 것이 특징인 컬렉션. 또한 캔버스(canvas)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이 잘 되고 시원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소프트한 컬러는 물론 소재 및 디자인 역시 더욱 센스 있는 Summer Fashion 코디네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컨버스 파스텔 썸머 슈즈는 화이트, 옐로우, 그린, 핑크,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 전개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컬러의 폭을 넓혔다. 모두 밝고 산뜻한 느낌의 컬러로 이루어져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알맞다.

또한 컨버스 파스텔 썸머 슈즈 라인 중에서 착화가 용이한 벨크로 타입은 편안한 신발을 찾던 고객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여름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컨버스 파스텔 썸머 슈즈는 미니스커트와 숏팬츠의 유행이 올Summer 시즌까지 이어지면서 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슈즈로 주목 받고 있으며 또한 올 여름 핫 트렌드인 마린룩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손꼽히면서 젊은 세대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짧은 하의와 블루 스키니진과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고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페미닌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등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올 여름, 컨버스 파스텔 썸머 슈즈 하나로 자기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Summer 룩을 연출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