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속옷 사면 바캉스 필수품이 덤!

속옷만 사도 바캉스 필수품이 따라온다. 패션내의업체 좋은사람들은 각 브랜드 별로 바캉스 필수품인 비치샌들, 아이스백, 선크림 등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땀을 많이 흘리는 남성이라면 ‘보디가드’의 기능성속옷 라인인 ‘맥스와일드’로 쾌적한 바캉스를 즐겨보자. 면보다 약 14배 빠른 속도로 땀을 흡수하는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항상 건조하고 쾌적한 신체 상태를 유지하도록 할 뿐만 아니라 통풍이 뛰어나고 자주 빨아도 면처럼 줄어들지 않는다. 지금 ‘보디가드’ 제품을 구입하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시원한 오렌지 컬러가 해변가에 잘 어울리는 비치샌들을 함께 증정한다.

모던섹시 언더웨어 ‘제임스딘 프레지던트’ 에서는 바캉스철을 맞아 화사한 컬러와 과감한 패턴의 속옷이 인기가 높다. 요즘 유행하는 시스루룩을 활용해 속옷을 감추기보다는 겉옷 위로 비치게 매치해 바캉스 패션을 코디해보자. ‘제임스딘 프레지던트’는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름철 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아이스백을 증정한다. 핑크와 블루 2가지 컬러가 있으며 넉넉한 사이즈의 숄더백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다.

합리적인 패션 언더웨어 ‘슈가프리’에서는 연인과 함께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커플 속옷을 새로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시원한 해변을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를 사용했으며 화이트 도트무늬가 발랄해 보인다.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기능성 화장품 닥터자르트 선크림 파우치 3종을 제공한다.

속옷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1925 감성내의 ‘Yes’는 홈페이지(http://yes.j.co.kr)를 통해 8월 16일까지‘2009 여름, Yes를 담아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Yes’제품에 관련된 사진이라면 자유롭게 올릴 수 있으며 응모 고객 중10명을 추첨해 좋은사람들 20만원 상품권(1명), 예스 커플 파자마 세트(3명), 예스 브라-팬티 세트(6명)를 증정한다.

또한 ‘슈가프리’도7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전국에 있는 슈가프리 매장을 사진으로 찍어 홈페이지(http://sugarfree.j.co.kr)에 올리면 30명의 고객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닥터자르트 3종 정품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정현 대리는 “새로 속옷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구매 부담은 줄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바캉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