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교육기업 스콜라스(대표 김선철 )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방학숙제 베스트10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 상품들은 창의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3D 입체 퍼즐을 즐기면서, 우리 문화유산에 대한 관심과 지식도 높일 수 있어 방학 숙제에 제격이다.
출품된 상품들 중 화제로 소실돼 복원 중인 숭례문 모형은 정밀한 묘사와 수려한 외관으로 방학 숙제는 물론 장식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역사 시리즈에 거북선, 산타마리아호, 노이슈반슈타인성이 △과학 시리즈로 국제우주정거장세트, 미래형자기부상열차, 학연디기로봇이 △창작 시리즈는 십자수만들기, 내가만드는우리집, 요술거울만들기가 있다. 행사 기간 중 방학숙제 베스트10 상품을 구매하면 꼬마새우 키우기 쉬림프펫(선착순 증정)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콜라스는 또 같은 기간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62개소와 여름방학 만들기 체험전을 개최한다. 참가인원은 각 점당 12~48명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7~11세 어린이를 포함하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홈플러스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 받으며 참가비는 5천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스콜라스 상품 할인권이 주어지며, 홈페이지 게시판에 참가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스콜라스는 교육완구 개발 및 제조·유통 및 온라인 교육 등으로 살기 좋은 세상을 열어가는 기업으로 지난달 25일에는 전국 뜯어만드는세상 만들기대회를 개최해 수익금 전액을 참가 어린이 261명의 이름으로 성공회푸드뱅크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기부한 바 있다.
한편 스콜라스의 주력 제품 ‘3D 퍼즐 뜯어만드는세상’은 서점과 할인점을 비롯 전국 600개 유통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도 하고 있다.
문의: 02-3439-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