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만들기 방학숙제 걱정 끝!

개학을 앞두고 만들기(조형물 제작) 숙제로 고민 중인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문화·교육기업 스콜라스(대표 김선철 )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방학숙제 베스트10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 상품들은 창의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3D 입체 퍼즐을 즐기면서, 우리 문화유산에 대한 관심과 지식도 높일 수 있어 방학 숙제에 제격이다.
 
출품된 상품들 중 화제로 소실돼 복원 중인 숭례문 모형은 정밀한 묘사와 수려한 외관으로 방학 숙제는 물론 장식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역사 시리즈에 거북선, 산타마리아호, 노이슈반슈타인성이 △과학 시리즈로 국제우주정거장세트, 미래형자기부상열차, 학연디기로봇이 △창작 시리즈는 십자수만들기, 내가만드는우리집, 요술거울만들기가 있다. 행사 기간 중 방학숙제 베스트10 상품을 구매하면 꼬마새우 키우기 쉬림프펫(선착순 증정)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콜라스는 또 같은 기간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62개소와 여름방학 만들기 체험전을 개최한다. 참가인원은 각 점당 12~48명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7~11세 어린이를 포함하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홈플러스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 받으며 참가비는 5천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스콜라스 상품 할인권이 주어지며, 홈페이지 게시판에 참가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스콜라스는 교육완구 개발 및 제조·유통 및 온라인 교육 등으로 살기 좋은 세상을 열어가는 기업으로 지난달 25일에는 전국 뜯어만드는세상 만들기대회를 개최해 수익금 전액을 참가 어린이 261명의 이름으로 성공회푸드뱅크 결식아동 지원사업에 기부한 바 있다.
 
한편 스콜라스의 주력 제품 ‘3D 퍼즐 뜯어만드는세상’은 서점과 할인점을 비롯 전국 600개 유통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도 하고 있다.
 
문의: 02-3439-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