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업체 대성마이맥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이 기출문제 분석, 필수개념 정리와 최종 마무리까지 가능한 '2010 최종 점검 파이널 특강'을 오픈했다.
'최종 점검 파이널 특강' 은 언어, 수리, 외국어, 사·과탐 등 각 영역별로 짧은 기간 동안 기본 개념을 총정리하고 단원별·주제별 핵심 문제풀이를 통해 최종 마무리 점검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특강은 3단계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으로, 첫번째 단계는 필수 개념 강좌로 자신의 약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한 주요 핵심 개념만을 정리했다.
두번째는 실전 문제풀이 단계로 응용력을 키우고 신유형 및 고난이도 문제를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강좌로 꾸며졌으며, 세번째는 파이널 적중 특강으로 대성마이맥 영역별 스타강사들이 최근 수능에서 중요성이 높아진 문제유형을 분석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엄선했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올 9월에 ‘족집게 특강’ 등을 선보이며 수험생들의 막바지 공부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대성마이맥 전상돈 상무는 "수능이 80여일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수험생들은 이제 마무리 학습에 들어가야 할 시기다"며 "이번에 오픈한 최종 점검 파이널 특강은 단기간 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개념들을 정리하고 수능에 나올만한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풀어볼 수 있어 성공적인 마무리점검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