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까프에서 또 한 번의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영국 디자인 개념을 도입한 르까프 런던의 새 광고를 독특한 색감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아메바 피쉬와 함께 작업한다.
르까프 런던은 르까프에서 영국 디자인 회사와 합작으로 만든 야심작이다. 스포츠 제품이지만 인간의 오감을 핵심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감성에 기능까지 고려한 제품. 독창적인 제품 인만큼 광고 또한 제품의 이미지를 잘 살릴 수 있는 콜래보레이션을 선택했다.
르까프 런던의 광고를 작업할 일러스트레이터 아메바 피쉬는 그 동안 깡통로봇·물고기·외계인 등을 모티브로 특히 화면 가득 화려하고 다양한 색감이 돋보이는 일러스트를 선보여 왔다. 화려한 컬러들 속에 재치 넘치는 상상의 세계를 만드는 것이 아메바 피쉬만의 특기이자 장점이다. 그래픽 아티스트로도 불리는 아메바 피쉬가 르까프 런던의 의미와 디자인을 돋보이게 할 어떤 기발한 상상의 세계를 보여줄 지 작업 시작부터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르까프 관계자는 “르까프 런던은 제작부터 출시까지 많은 화제를 낳은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다. 이런 점에서 다른 차원의 새로운 세계를 만드는 아메바 피쉬가 르까프 런던이 가진 의미를 더욱 발전시켜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