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태니커 비주얼 사이언스 백과’는 미국 브리태니커사에서 발행해 ‘2009년 선생님들이 뽑은 최고의 책(Teacher’s Choice Award Winner)’에 선정된 바 있는 ‘브리태니커 일러스트레이티드 사이언스 라이브러리(Britannica Illustrated Science Library)’를 한국어로 옮긴 것으로 모두 16권으로 구성돼 있다.
과학의 모든 분야를 포함한 ‘브리태니커 비주얼 사이언스 백과’는 첫 번째 권인 '에너지와 운동'에서부터 마지막 권인 '우주탐사'에 이르는 체계적인 구성으로 원리의 이해에서 출발한 과학의 고리가 우주의 시작에서부터 인간의 삶과 미래까지 어떻게 이어지는지 보여준다.
특히, 실물을 보는 듯한 생생한 이미지의 3D 일러스트가 16,000여 장이 삽입되어 있어 어려운 과학적 사실을 재미있게 풀어냈고, 596개에 이르는 주제를 조직적이고 명쾌하게 설명하여 초등학생들이 쉽게 읽을 수 있게 했다. 또한, 책 뒤편에는 과학 전문용어를 상세히 설명하는 ‘용어설명’과 관련 항목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찾아보기’가 있어 학습의 효율성도 높였다.
‘브리태니커 비주얼 사이언스 백과’는 공식판매처인 푸름이닷컴(www.purmi.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문의는 한국브리태니커 1588-1768 또는 푸름이닷컴 031-911-0818으로 하면 된다. ‘브리태니커 비주얼 사이언스 백과’의 소비자정가는 33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