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업체 대성마이맥은 다음달 3일 평가원 주관으로 치러지는 9.3 모의수능 대비 ‘완벽 분석 서비스’를 실시한다.
‘완벽분석 서비스’는 사전 서비스와 당일 서비스, 사후 서비스 3단계로 진행되며 대비전략, 2008 기출문제 확인, 기출문제 완벽 분석 및 학력평가 해설특강 등의 사전 서비스는 이미 오픈했다.
특히 사전 서비스 중 눈에 띄는 것은 ‘9.3 수능 모의평가 대비특강’서비스. 수능 시험의 난이도와 출제경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평가원 모의고사에 대한 대비와 수능에 대한 준비가 동시에 가능한 강좌들로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총 240여 강좌로 구성된 이번 특강은 각 영역별로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제 및 주요 문제풀이 강좌로만 짜여져 시험에 대한 사전 준비가 가능하다.
시험당일인 다음달 3일에는 채점 및 문항분석은 물론이고 정답 다운로드, 자동채점, 해설특강 등의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이중 해설특강은 시험당일부터 대성마이맥 유명강사들이 대거 참여해 영역별로 명쾌한 분석 및 해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적발표 후에는 성적결과 분석 등의 사후 서비스가 진행 된다. 또한 수능 모의평가를 치른 수험생들이 시험에 대한 소감 및 난이도, 시험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모의고사 토론방’을 개설해 도움을 준다.
대성마이맥 웹마케팅팀 윤기아 팀장은 "9월 모의 평가 대비는 최근 3년간 출제된 모의평가를 시험시간과 동일하게 하여 풀어보는 등 실제 수능을 치른다는 생각으로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