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수경, 밥솥 위생 관리 해결사로 나서

배우 이수경이 밥솥 청결 관리를 위한 센스있는 전문가로 나섰다.
 
최근 진행된 쿠쿠 밥솥 CF 촬영에서 이수경은 기존의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살림솜씨를 뽐내는 주부보다 한 수 위의 지적이고 꼼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CF는 쿠쿠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분리형커버의 장점을 주요 소재로 했다. 평소 행주나 수건으로 작은 틈새까지 꼼꼼히 닦는 등 밥솥뚜껑 관리 노하우를 자랑하던 주부에게 이수경은 분리형커버를 건네주며, 진정한 밥솥 위생 관리는 분리형커버를 통한 분리세척임을 설명해 준다. 특히 이수경이 선보이는 업그레이드 분리형커버는 착탈이 더욱 용이해진 압력패킹이 적용되어, 이를 통해 평소 밥솥 청소에 어려움을 느꼈던 주부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준다.
 
소비자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 쿠쿠의 CF는 실제 소비자들의 인터뷰에서 언급된 사례로, 분리형커버를 통해 위생 관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의 어려움을 해결해 제작됐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분리형커버는 분리세척을 통해 밥솥 뚜껑에 남아있는 이물질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밥맛의 신선도를 장기간 지속시켜 주어 주부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쿠쿠만의 특허기술”이라며 “이번 업그레이드 분리형커버로 최근 위생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주부들의 고민을 덜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