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V비타민워터', 엣지(edge)있게 마시자

일화(대표 이성균)는 '1032비타민워터' 출시 1주년을 맞아 9월 초 디자인과 성분을 대폭 개선해 'V비타민워터'라는 이름으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V비타민워터'의 패키지 디자인은 패션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20~30대 소위 ‘엣지녀’(edge-남들과는 다른 개성 있는 삶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여성)의 감성을 적극 반영했다. 비타민(Vitamin)의 첫 글자인 ‘V’를 강조한 타이포그래피(typography)를 전면에 내세워 경쟁 비타민 음료와의 차별성을 강조했으며 도회적인 세련미와 비타민 음료의 기능적 속성을 동시에 표현했다. 또한 화려한 느낌의 옐로우(yellow) 컬러와 블랙(black) 컬러의 대비에서 오는 강렬한 임팩트를 통해 패셔너블한 도시 여성이 마시는 비타민워터라는 제품 컨셉트를 부각했다.

'V비타민워터'는 피부 미용과 신체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12가지 비타민이 함유돼 있으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비타민A와 비타민C의 함유량을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높여 언제 어디서나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로 손색이 없다.

일화 식품마케팅팀 관계자는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의 'V비타민워터'는 제로(0)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돼 디자인과 맛뿐만 아니라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층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V비타민워터'는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40ml/캔-700원, 340ml/페트-1,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