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네츄럴한 피부톤에 보석같은 반짝임을 더한 메탈감의 광택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8일 화장품 유통 전문업체 코레존(대표 조유리)은 20년 전통의 커버 제품에 대한 노하우로 제작한 '쉬즈 유리스' 제품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쉬즈 유리스'는 제품 전 라인에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한 수분감과 생기 있는 피부톤 연출을 위한 샤이닝 펄감을 더했다"라며 "이에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자연스러운 광택으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수분감을 고려한 제품으로, 산뜻하고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색조화장 전 단계의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샤이닝 펄 프라이머는 다공성 구상 파우더로 모공과 잔주름 등의 피부 굴곡을 커버해 주며, 다량의 수분 함량으로 피부의 촉촉함을 더해줘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쉬즈 유리스'의 주력 상품인 '할로 썬 파우더'는 '에어 젯 밀'(Air Jet Mill) 기술에 의한 미립자 파우더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다. 더불어 자연스럽고 가볍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 투명 피부 연출과 함께 화사한 펄감으로 보석 같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쉬즈 유리스' 라인은 화장을 들뜨게 했던 자외선 차단 크림의 결점을 보완한 '선 블럭 밤', 볼륨감 있는 눈썹과 입술 연출을 가능한 '립글로즈'와 '마스카라', 멀티 팔레트로 구성돼 색조화장 전 단계를 연출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레존은 '쉬즈 유리스'의 진선미를 뽑는 무지개 여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