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화장품 전문 브랜드 리오엘리(www.lioele.com)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을 동시에 갖춘 사이언스 더블 테라피 기초3종을 출시했다.
리오엘리의 사이언스 더블 테라피는 미백고시성분인 알부틴성분과 발효성분이 만나 미백효과를 내며 피부결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리오엘리 측은 미백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원하는 분이나, 가볍고 산뜻한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분, 그리고 피부가 푸석 거리거나 수분부족으로 피부에 윤기를 잃은 분을 위해서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사이언스 더블 테라피는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라벤더향을 함유하여 심신안정 및 스트레스 해소까지 도움을 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리오엘리는 최근 보습, 진정, 탄력의 기능을 지닌 천연 미네랄 해초팩인 ‘미네랄 씨위드 팩’ , 보습기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갖추고 더불어 스크럽 기능까지 지닌 ‘얼굴이 환해지는 쌀겨팩’을 출시하여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리오엘리 측은 “현재 정윤호(유노윤호), 아라, 이윤지, 이상윤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맨땅에 헤딩’을 제작 지원하고 있다”며, “가입이벤트 및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들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에 맨땅에 헤딩은 물론 리오엘리도 꾸준히 지켜봐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