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가게 새단장! ‘셀프 메뉴 만들기’ 시도

온라인 패션 쇼핑몰이 단순히 쇼핑을 위한 공간이 아닌, 온라인 상에서 하나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패션 트랜드 쇼핑몰 오가게(www.ogage.co.kr)가 대대적인 웹페이지 새단장과 함께 소비자들을 위해 고객 보답 이벤트를 펼친다.

컨텐츠 부분에서는 업계 최초로 *GNB(Global Navigation Bar: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의 이동 경로를 하이퍼링크 형태로 모아서 보여주는 네비게이션 시스템)시스템을 적용해, 카페고리를 고객의 취향과 편리함에 따라 직접 위치를 만들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음 로그인 시 각 회원의 적용순서를 기억해 이전 설정해 놓은 순서에 따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바꿀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은 기본, 오직 오가게에서만 선보이는 다양하면서 차별화된 신상품들이 매일 매일 업데이트되며 이와 더불어 럭셔리 프리미엄 라인 추가와 스타일 북에서는 기존 패션코디 컨텐츠에서 보인 패션 트랜드와 코디 제안 외 추천 데이트 코스, 플래쉬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14일부터 세계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상품평을 패션에 특화된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인 “플로그(flog,stylet.com)”와 연동해 친구들과 함께 구입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가 가능하게 됐다.  

또한 오가게는 새 단장과 더불어 파격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일부 품목을 50%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반값 찬스’, 이번 여름 휴가를 놓쳤다면 행사기간 최고 구매 및 최대 추천 고객에게 2박 3일의 홍콩쇼핑여행권(2인), 제주도 항공권, W호텔 스파 그리고 Wii Fit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선보인다. 그 외 로그인 이벤트·ONLY 상품 맞추기·플래시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컨텐츠 다양화와 엔터테인먼트 공간의 강화로 새단장을 한 오가게는 금년도 700억 매출을 목표로 패션 트랜드 쇼핑몰의 선두주자 자리를 꾸준히 고수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