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올 추석엔 엣지있는 컨버스화 선물을~

추석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추석 선물로는 뭐가 좋을지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대다수가 여전히 틀에 박힌 추석 선물세트를 떠올리겠지만 요즘 젊은 세대들은 틀에 박힌 것에서 벗어나 자신을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어떤 스타일과도 매치가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면서 선물 트렌드도 조금씩 변해가고 있다.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엣지 있는 컨버스는 받고 싶은 추석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스니커즈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Original American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컨버스(Converse)는 전 세계적으로 10억 켤레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 '컨버스 척 테일러' 라인을 비롯하여 새롭고 다양한 스타일의 컨버스화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출시되어 그 소장가치가 높은 컨버스 척 테일러는 추석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가을 시즌 최고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컨버스 슈즈는 10대에게는 엣지 있는 스타일을, 20~30대에게는 자연스러운 멋과 편안함을 주는 신발로 만인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선물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뿐만 아니라 추석 선물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는 '컨버스 KIDS & Toddler' 라인 준비돼 있다. '컨버스 KIDS & Toddler'라인은 현재 최고의 트렌드인 오리지널 컨버스화를 그대로 축소한 주니어화로 패션 피플들과 어린 자녀를 둔 신세대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이 라인은 adult 컨버스와 마찬가지로 척 테일러 올스타 라인의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High) 슈즈와 단화 스타일의 옥스(Ox) 슈즈,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즈는 130mm부터 210mm까지 출시되며 레드. 블랙. 핑크, 화이트 등의 colorful하고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단, Toddler 라인은 하이 스타일만 출시된다)

특히, '컨버스 KIDS & Toddler' 라인은 발목에 지퍼가 부착되어 있어 기존에 신발끈을 묶고 푸는 번거로움을 없애 어린이들이 신고 벗기가 유용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