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종플루 확산 금지에 범국민적 동참운동이 펼쳐지고 있는 시점에서 국내 최초로 '가정방역 서비스'라는 특화 사업군을 론칭한 에코에이전시(www.segyun.kr)가 접촉방어(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의 개념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공간방어(공기 중의 유해세균과 오염물질을 차단)라는 신종플루 2차 예방책의 중요성을 역설하며 아파트단지 내 부녀회장단을 대상으로 '무료 살균소독 서비스 부녀회장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또한 '부녀회장단 추천 1인' 및 '부녀회장단 측근 1인' 등도 '무료 살균소독 서비스 부녀회장단'에 참여할 수 있어 좀 더 많은 인원이 혜택을 제공받게 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부녀회장단 및 측근 등을 대상으로 하며, 총 200명의 '무료 살균소독 서비스 부녀회장단'을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한편 에코에이전시는 십만원 후반에서 이십만원 초반대에 형성돼 있는 살균소독(해충방제 포함)서비스 가격을 기존 살균세정 유통 노하우 기반과 인건비 절감 등으로 49.800원이라는 파격가를 내세우며 업계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환경산업의 재편을 꿈꾸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 반포 자이, 잠실 레이크팰리스, 고촌 힐스테이트 등과 관리비 내에 있는 명목상의 소독비의 잘못된 관례를 올바르게 바로잡고 개편하고자 정기적 단체 살균소독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 중에 있다고 전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에코에이전시 대표전화 1544-4095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 해 주신 회장단은 살균소독 서비스에 만족을 느낄 시에는 살균소독 비용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무한 제공돼 정기적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