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대표 웰빙 스파 '퇴촌 스파그린랜드'(www.spagreenland.co.kr)에서 추석 연휴 기간 중 스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깜짝 놀랄 혜택을 제공한다.
퇴촌 스파그린랜드는 10월 2일부터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중 스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초대권과 교육용 완구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파격 증정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에 방문하는 대인권 입장객(만 13세 이상) 전원에게 모든 스파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을, 소인권 입장객(만 24개월~12세 이하) 전원에게는 3D입체퍼즐 전문업체로 유명한 스콜라스에서 제작한 차례상 차리기 모형을 나눠준다.
최재원 스파그린랜드 대표는 "추석이 갖고 있는 풍성한 수확과 나눔의 의미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이번 증정행사를 마련했다"며 "명절증후군도 풀면서 온가족 모두 빠짐없이 행운을 만끽할 수 있는 다시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파그린랜드는 명절 연휴 기간 중 방문객을 위해 민속놀이 체험 행사도 개최하며, 오는 22일부터 11월 1일까지 41일간 대형양문냉장고·김치냉장고를·고급정수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고급화장품, 스포츠경기관람권도 나눠줄 예정이다.
한편, 퇴촌 스파그린랜드는 신종플루가 유행함에 따라 면역력 증강 및 감기 치료에 도움이 되는 홍삼·모과·국화 등을 이용한 한방 스파를 운영 중이다. 한방 스파는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면서 특유의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수도권에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퇴촌 스파그린랜드는 대형 노천욕장·야외 정원족탕·수(水)치료(물 마사지) 버블탕·60여 가지의 테마탕을 갖춘 가족형 워터파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