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슈퍼주니어 김희철, ‘레이디 희희’ 완벽 변신으로 찬사

슈퍼주니어(슈주) 멤버 김희철이 팝가수 레이디 가가(Lady GAGA)를 패러디 한 '레이디 희희'로 완벽 변신해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김희철은 15일 밤늦게 자신의 트위터에 "팬들과 함께...레이디 희희"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한 사진 속 희철은 레이디가가의 트레이드마크인 금발 리본 머리에 특이한 선글라스를 쓰고 빨간색 립스틱을 발랐다. 또 검은색 원피스에 망사스타킹, 빨간색 하이힐까지 매치하는 등 완벽한 레이디가가를 연출했다. 김희철 전후로 슈주 멤버 규현과 시원이 '레이디 희희'의 팬인양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다.

콘서트 이후 자신의 트위터에 '레이디 가가'의 의상과 화장을 흉내낸 사진을 올리며 김희철은 “어설프게 하느니 안 하고 말지. 난 그래. 하려면 확실히 하고 하기 싫음 어물쩍 거리지 말고 그냥 때려치고”라는 글을 전했다.

김희철의 '레이디희희' 패러디 사진 이후 '애기폰 배경화면'이라며 사진 하나를 더 공개했다.

이날 슈퍼주니어의 콘서트에서는 김희철의 레이디가가 ‘포커페이스’ 무대 외에도 신동, 동해, 은혁의 비욘세 ‘싱글 레이디즈’ 무대가 펼쳐져 팬들의 환호성이 끊이질 않았다.

김희철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트로트 신곡 '똑똑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김희철은 라디오 SBS 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를 매일 8시에서 10시까지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