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임혁필-김지혜, ‘얼마나 어떻게 달라졌기에…?’

개그맨 임혁필과 개그우먼 김지혜의 달라진 모습이 연일 화제다.

18일 온라인상에서 공개된 한 치과에서 찍은 김지혜의 수술 전·후 사진이 동일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달라진 모습이다.

그동안 김지혜는 심한 주걱턱은 아니었지만 아랫니가 윗니보다 튀어나와 소화 장애 등을 겪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양악수술을 통해 ‘훈남’ 개그맨으로 변신한 개그맨 임혁필의 추천을 받아 같은 병원에서 수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지혜에 앞서 임혁필의 변모된 모습으로 관심을 모은 양악수술은 돌출입이나 안면 비대칭, 주걱턱, 사각턱 등에 적용되는 수술로 턱뼈를 올바른 위치에 고정시켜 씹기나 말하기, 두통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임혁필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서도 양악수술 사실을 밝혔으며, 치료 과정을 사진으로 남겨 '양악수술'에 대한 궁금증을 일부 해소시키기도 했다.

특히 현재 종합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는 두 사람의 프로필 사진이 양악수술 후의 사진으로 변경, 네티즌들 사이에서 놀라움의 대상이 되고 있다. 또 김지혜의 미니홈피 방문자가 현재 5만명을 육박하고 있으며, 임혁필에게도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혀 못알아보겠다", "다른 사람인 것 같다", "인상은 부드러워졌다", "성형한 것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지혜는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맨 박준형과 지난 2005년 7월 결혼 후 슬하에 두 딸 박주니, 박혜이 양이 있다. 임혁필은 1996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슬하에 두 딸이 있다. 또 임혁필은 서양화가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사진=임혁필-김지혜 수술 후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