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워크라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타격감 모습 공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개발중인 '워크라이'가 16일 개발자 노트를 통해 타격감이 향상된 최근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타격감 강회 모습는 지난 Fantastic Test 에서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더 타격감 보강을 위한 전면적인 수정 작업을 거쳤다.

먼저, 타 게임과의 차별성을 갖기 위해 공격방법 등에 따라 독이 든 폭탄을 사용한 경우 포이즌킬(Poison kill), 마법을 사용한 경우 매직 킬(Magic kill), 15명 이상의 적에게 이긴 경우 레전드 슬레이어(Legend Slayer)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킬마크를 추가해 게임 내 몰입 요소를 높였다.

타격감 상승을 위해 애니메이션도 대폭 추가하였다. 특히, 공격을 받을 경우 캐릭터의 몸무게는 물론, 무기를 휘두르는 방향과 힘에 따라 서로 다른 동작을 표현하도록 구현하여 현실감을 높이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공격 성공 시 사운드 이펙트를 추가해 더욱 더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어 유저들은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 밝혔다.

향후에도 워크라이는 게임의 중요 요소인 타격감 강화를 위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발을 할 예정이다.

차후 진행될 테스트 전까지 정기적으로 개발자 노트에 워크라이에 관련 소식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