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핵심 사회공헌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엠게임 놀이터’ 제 3호점을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신망원’에 건립하고 28일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기업의 기본 이념 아래 미래 주역인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키워주는 놀이공간(실·내외 놀이방, 컴퓨터실, 도서관 등)을 제공하는 ‘엠게임 놀이터 건립 프로젝트’는 고객과 함께하는 자발적인 기부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사업이다.
특히 이번 3호점은 건전 게임 문화 선도를 위해 출범한 게임문화재단에 자사가 출자한 사회공헌 기금의 일부를 활용한 것으로, 놀이시설 제공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은 물론 건전 놀이문화를 전파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이날 진행된 오픈식은 엠게임 권이형 대표이사를 비롯한 엠게임 임직원과 신망원 박명희 원장, 오화조 사무국장 외 보육원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놀이터 3호점이 마련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은 물론 고객들과 마음을 모아 더 많은 아이들이 올바른 놀이문화를 통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향후 놀이터 건립 프로젝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나눔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신망원 박명희 원장은 “그 동안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시설이 부족했다”며 “이젠 아이들이 엠게임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더 큰 꿈과 희망을 키울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엠게임은 지난 3월 경기 화성시 화성남부종합복지관에 ‘엠게임놀이터 1호점’, 지난 7월 서울 금천구 혜명보육원에 ‘엠게임놀이터 2호점: 쌩뚱놀이터’를 각각 오픈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엠게임 놀이터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