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효리의 파격 변신, 클리오 매거진서 확인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이효리가 파격적인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클리오의 2011 S/S시즌 메이크업 룩은 패션매거진 3월호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것.

클리오 스몰 페이스 BB,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 아트하이라이터.
▲ 클리오 스몰 페이스 BB,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 아트하이라이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2011년 스프링 시즌 룩의 두번째 트렌드로 ‘킬블랙 퓨어 테일(Kill black pure tail)’을 제안했다.

이는 2011 S/S 컬렉션에서 비비드한 팝컬러를 보색으로 매칭한 패션, 뷰티 스타일이 대거 선보이며 ‘컬러 믹스&매치’가 트렌드로 떠올랐던 것에 이은 핫 트렌드.

클리오 ‘킬블랙 퓨어 테일’룩은 이번 스프링 시즌 핫 트렌드로 떠오른 비비드 립 컬러를 강조하고, 섬세하고 아찔한 아이라인으로 신비로운 이미지를 발산하는 메이크업 룩이다. 특히 골드 빛 밝은 헤어 컬러가 몽환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여기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의상과 핫 핑크 립 컬러가 보색 대비를 이루며 극도의 세련미가 완성됐다.

특히 이번 ‘킬블랙 퓨어 테일’ 메이크업은 브러쉬 타입의 세밀한 아이라이너로 섬세하고 아찔한 아이라인을 깔끔하게 연출하고, 마스카라로 풍성하게 마무리해 눈매를 더욱 신비롭고 매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여기에 시즌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생생한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전체룩에 강렬한 포인트로 완성함으로서 화려하지만 절제된 무드를 표현했다.

▲ 클리오 아트섀도우,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
▲ 클리오 아트섀도우,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
‘킬블랙 퓨어 테일’룩은 먼저, 화사하고 투명하게 피부를 표현해 내추럴한 광택감을 주어 아우라가 느껴지도록 표현한다. 스몰 페이스 BB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바르고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로 화사한 피부 표현을 마무리한뒤, T존과 U존에 아트 하이라이터 2호 소프트 핑크를 가볍게 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더한다.

아이 메이크업에서 섬세한 아이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컬러를 배제하고 아트 섀도우 1.5 416 포르테 골드 블랙의 골드 컬러를 펴 발라 눈가에 은은한 펄 감을 표현한다. 여기에 얇은 표현이 용이한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으로 눈가에 밀착하여 끝부분이 삐친 듯 끝 선을 날렵하게 올려준다. 마지막으로 오’ 탱크 볼륨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극대화시켜 매혹적인 이미지를 완성한다.

▲ 클리오 다이아몬드 립스틱 7 키스핑크
▲ 클리오 다이아몬드 립스틱 7 키스핑크
마지막으로 입주위를 컨실러와 화운데이션으로 깔끔하게 정리한 입술에 다이아몬드 립스틱 7호 키스 핑크를 발라 강렬하고 트렌디하게 마무리한다.
 
MAKE-UP HOW TO
[FACE] 클리오 스몰페이스 BB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슬림한 페이스라인을 연출한 뒤, 다이아몬드 로즈 팩트로 화사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T존과 U존에 아트 하이라이터 2호 소프트 핑크를 가볍게 발라 화사함을 더한다.
 
[EYE] 아트 섀도우 1.5 416 포르테 골드 블랙을 펴 발라 눈가에 은은한 펄 감을 표현하고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로 눈꼬리를 삐친 듯 끝 선을 날렵하게 올려준다.
 
[LIP] 입 주위를 컨실러와 화운데이션으로 깔끔하게 정리한 후 다이아몬드 립스틱 7호 키스핑크를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