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새봄 새학년 새학기를 축하하는 이벤트가 뜨끈한 스파에서도 개최된다. 묵은 때를 씻고 희망찬 새학기를 맞는 학생들을 위해 스파그린랜드가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수도권 전역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경기도 광주 퇴촌 ‘스파그린랜드’가 ‘새학기 축하 행운잔치’를 3월 1일부터 15일까지 트위터를 통해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스파그린랜드에 방문하고자 하는 초·중·고·대학생들이 스파그린랜드 트위터(@Spagreenland)에 이벤트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2인까지 쓸 수 있는 스파 50% 할인 혜택을 준다. 또 재미있는 글을 올리거나 이벤트에 적극 참여한 응모자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할인혜택은 3월중·무료이용권은 4월까지 사용 가능, 학생신분증 또는 연령 확인)
'스파그랜랜드'에서 스파만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새학기를 축하하는 특별 공연도 함께 마련한 것. TV에서나 볼 수 있었던 신기한 마술 공연을 매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평일 13시·16시 2회 공연, 주말·공휴일 13시·16시·19시 3회 공연)
최재원 스파그린랜드 대표는 “새출발에 임하며 깨끗이 몸을 씻는다는 의미도 있다”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스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환경에 들어서는 긴장감을 다소나마 풀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수도권에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퇴촌 스파그린랜드는 대형 노천욕장, 야외 정원족탕, 수(水)치료(물 마사지) 버블탕, 60여 가지의 테마탕을 갖춘 가족형 워터파크로 청정 휴양림 속에 자리하고 있다. 특히 별관에는 허브 체험 시설도 있어 하루 일정의 가족 나들이에 제격이다.문의: 031-760-5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