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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같은 시간대에 의류를 방송했을 때 8~9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것과 비교하면 60% 이상 높은 매출을 기록한 셈이다. 특히 이날 방송한 시티룩 트렌치코트(14만 9000원)는 방송 26분만에 2100여세트가 팔려나가 1분당 매출액이 1203만원을 기록했다. 데님과 새틴 소재로 만든 밴딩팬츠 5종(7만 9900원)도 30분 동안 5000세트가 팔려나가며 1분에 1300만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날 론칭 방송에서는 현영이 직접 출연해 자신이 개발한 옷을 직접 입고 런웨이에서 워킹을 선보이고, 평소 본인만의 코디 노하우를 공개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대홈쇼핑 강병길 의류팀장은 "30~40대 고객들도 집에서 편안하게 최신 유행 스타일의 옷을 쇼핑할 수 있도록 기존 홈쇼핑 의류보다 젊은 감각을 강조해 디자인한 점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니트, 팬츠 등 봄 신상품을 중심으로 주 1~2회 가량 에스라린을 편성해 방송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