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전국민 감동물결 독도 수호천사열풍

대한민국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자 8월22일 부터 9월 1일까지 “독도를 지켜라” 라는 대형 프로젝트를 디자인 전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댓글 하나로 독도 수호천사가 될수 있다.

바보사랑은 이번 “독도를 지켜라” 행사는 우리 온 국민 한사람 한사람이 독도의 수호천사가 되어 일본에게 대한민국 국민의 힘을 보여주고자 하여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현재 오픈과 동시 웹상에서 누리꾼들 사이에게 큰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디자인전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 뿐만 아니라, 수호천사로 이뤄지는 독도클리너의 판매금액 50%를 독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바보사랑 관계자는 “가깝지만 먼 나라라고 표현되는 일본과의 마찰은 하루 이틀이 아니지만 최근 많은 사건들이 국민들을 답답하게 만드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답답함을 해소해줄 수 있는 프로젝트”라며 “ 세계에 ‘독도가 한국 땅’임을 알리고, 일본이 다시금 망언을 못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독도와 울릉도의 거리가 200리 떨어져 있다는 컨셉으로 독도 클리너가 2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후원금의 50%는 독도관련단체에 기부된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독도 수호천사가 될수 있는 기회는 9월 1일까지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 에서 참여 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