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되는 DTRT는 ‘Do The Right Thing’의 약자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실행하라’는 뜻을 담고 있는 독특한 네이밍으로 주목 받고 있다. 남들에게 기억되는 이미지란 외모뿐만이 아니라 어떤 생각과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정의된다는 슬로건을 표방한 것. DTRT는 이름에 걸맞게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과 사회적 이슈에 대해 무엇이 진정 옳은 일인가를 날카롭게 지적하는 올바른 시대 정신을 담았으며, 기존의 화장품브랜드와는 차별화된 DTRT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추구한다.
이번에 DTRT에서 선보인 제품은 남성의 피부 컨디션에 맞춘 클렌징 제품부터 남성의 스타일을 완성해줄 비비크림으로 총 6종이다. 6종은 ‘데일리 스크럽 폼’(150ml/29,000원대), ‘쏘 파인 토너’(130ml/37,000원대), ‘워터 와이즈 모이스처라이저’(130ml/39,000원대), ‘테이크 컨트롤 에센스’ (30ml/45,000원대), ‘스테이 쿨 크림’ (50ml/48,000원대), ‘겟 레디 비비’(40ml/39,000원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쏘 파인 토너’는 남성 피부에 가장 필요한 수분을 끈적임 없이 상쾌하게 전달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전용 수분 토너로, 바르는 즉시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관리에 탁월한 블랙윌로우 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줘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모든 제품은 파라벤, 광물성 오일, 트리클로산을 함유하지 않은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잦은 흡연, 음주, 스트레스에 민감해진 남성의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DTRT만의 보습 시스템인 ‘Water Keeping System’을 도입해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DTRT는 기존 화장품 광고에서 보지 못했던 독특한 광고전략과, 패키지 디자인, 팝업스토어 운영 등 DTRT 브랜드를 표현하는 독창적이고 이색적인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다른 의미로 “똑바로 살아라” 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DTRT는 지역사회 환원, 환경보호 활동에도 꾸준히 힘쓸 예정이다. 착한 소비문화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수익금의 1%를 모아 비영리 공익재단인 ‘아름다운 재단’에 후원하고, 재생이 가능한 용기만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런칭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추첨을 통한 험머 지프 RC카 증정 이벤트와 브랜드 이니셜 맞추기 퀴즈를 진행하며, DTRT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DTRT 2종인 ‘쏘 파인 토너’와 ‘워터 와이즈 모이처라이저’ 체험분을 추가로 제공한다.
DTRT는 오는 10월 4일부터 DTRT온라인 사이트(www.dtrtmen.com)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AK플라자, 대우 백화점 외 주요 인터넷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