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5회째를 맞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제도는 매년 우수한 상품공급 및 서비스 체제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경영 성과 등에서 종합적인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발굴해 기업의 품질경쟁력 향상을 통해 국가산업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진행돼 왔다.
한국타이어는 꾸준한 기술연구개발을 통해 품질 및 생산성 향상, 그리고 서비스 품질 개선에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았으며, 직원 근무환경 개선에도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타이어 품질담당 문동환 상무는 "한국타이어의 최고 가치인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체계적인 품질경영 활동에 힘써온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지향적인 품질경영을 위한 다양한 각도의 접근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