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네파, ‘뉴써모기어 언더웨어’ 출시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는 시린 찬바람에도 끄떡없는 ‘뉴써모기어 언더웨어’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파(NEPA)의 ‘뉴써모기어 언더웨어’는 아웃도어용 발열내의로써 소재부터 남다르다.

흡습발열기능이 뛰어난 큐프라벰베르크 소재와 아크릴에 비해 가늘고 탄력있는 마이크로 항필아크릴 “캐시미론ff”의 조합은 원사에 많은 공기를 품게 하여 보온성을 유지시키고 습도조절 기능이 우수하여 여분의 습기를 밖으로 배출해 땀을 흘리는 일이 없어 항상 따뜻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다.

또한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마이크로 화이바의 모세관 현상에 의해서 땀을 빠르게 확산 시키기 때문에 건조도 빠르고 착용감이 늘 상쾌하도록 유지시켜 주며 세탁 후에도 그 부드러움이 조금도 떨어지지 않게 해준다.

라그란 슬리브를 적용하여 어깨 위에는 이음새가 없으므로 배낭을 메었을 때 솔기의 압박감및 피부의 쓸림이 없다. 모든 이음새는 오드람뽀 봉제 처리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시키고 역동적인 라인을 부각시켜 스포티한 느낌을 더욱 살려준다.

네파(NEPA)의 마케팅팀 김보근 팀장은 “뉴써모기어 언더웨어의 특징은 레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으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신소재 섬유를 조합시켜 흡습발열 기능과 습도조절 기능이 뛰어난 발열내의로 연말연시 선물에도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영하권으로 내려가는 요즘 언제 어디서나 추위를 느끼고 싶지 않다면 기능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웃도어용 발열내의로 추위를 이겨보자. 네파(NEPA)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epa.co.kr)이나 전화번호(080-3407-028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