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른 빙수 출시와 관련해, 드롭탑은 “꽃샘추위가 사그라지자 마자 곧이어 찾아온 초여름 날씨에, 예년 보다 두 달 정도 빨리 빙수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고 전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빙수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기본메뉴와 함께 여성 고객들을 위한 건강메뉴를 동시에 선보이게 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레드빈 아이스탑은 팥빙수 본연의 클래식한 맛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메뉴이다. 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 풍성하게 올린 후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통단팥을 층층이 쌓아 조화로운 맛을 이룬다. 여기에 쫄깃한 찹쌀떡과 고소한 아몬드를 곁들여 다채로운 식감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했다.
트로피칼 망고 아이스탑은 시원한 우유빙수 위에 상큼하고 탱글탱글한 망고 과육을 한아름 올리고 새콤한 크렌베리를 더해 열대과일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건강빙수이다. 이 메뉴는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풍부한 비타민 A를 함유하고 있는 두 과일의 항산화 효능은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데 좋다. 건강적인 측면과 함께 각각의 재료가 가진 이국적인 색감이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한편, 드롭탑은 이번 빙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31일까지, 빙수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드롭탑의 멤버십 포인트를 10% 적립해주는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드롭탑 관계자는 “이달 초에 출시한 라즈베리, 블루베리 요거트 드롭치노 2종에 대한 소비자의 호응이 좋아, 이번 빙수 메뉴도 열대과일을 이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며 “ 드롭탑의 빙수메뉴로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느끼시고, 더불어 멤버십 포인트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가져가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