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인영과 패널들은 K-BEAUTY 한류 바람의 선두에 선 주인공을 방문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까다롭기로 소문 난 홍콩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바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다.
토니모리는 이제 막 뜨거워진 K-뷰티 열풍의 선두에 서서 한국 뷰티 브랜드들이 홍콩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발판이 되어 준 브랜드다. 2010년 초, 홍콩 진출 직후 카운터와 샵인샵으로 시작한 토니모리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홍콩 고객들을 사로잡아 2011년 말에는 단독 샵을 오픈 하기 시작했다. 진출 2년이 지난 현재는 홍콩 전역에 총 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2월 초 1개의 매장이 추가적으로 더 오픈 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 분에서는 K-뷰티 1인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매장으로 토니모리를 꼽아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선보였다. 더불어, 홍콩의 가장 핫한 패션 피플들이 토니모리의 여신광채 비비크림, 스네일 크림을 K-BEAUTY 베스트 제품으로 지목하여 토니모리의 홍콩 시장 속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토니모리가 들려 줄 K-뷰티 열풍의 노하우는 26일 월요일 밤 11시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