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아피부 전문 화장품”이란 이미 유럽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는 개념으로, 소아과에서 약물 치료와 병행할 수 있는 보조 역할에서부터, 매일 홈케어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이르기까지 “소아피부의 특수성을 고려해 전문적으로 개발된 화장품”을 말한다.
ABCDerm은 “소아피부안전인증”을 전 제품에 자신있게 내세울 수 있을 정도로 “프랑스 건강제품 위생안전청(AFSSAPS)”의 기준은 물론 권고사항까지 준수하고 있는 제품들로서 무파라벤, 무향, 무방부제, 무색소의 4무 제품으로 최상의 안전성, 검증된 효능, 신생아 및 영유아 피부 무해성, 철저한 취급관리를 모토로 전문 소아 화장품의 새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ABCDerm 국내 런칭 행사는 프랑스 상공회의소 에두아르 샹르노 (Edouard Champremault) 소장과 고은아이 소아과 김호성 원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바이오더마 코리아 하주현 대표의 감사의 말씀 전달로 시작되었고, 계속해서 제품 소개와 테스트,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바이오더마 코리아의 하주현 대표는 “에이비씨덤의 런칭을 계기로 앞으로 “소아피부 전문 화장품”으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바이오더마 제품의 감동을 우리의 아가들도 똑같이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에이비씨덤 국내 런칭 소감을 밝혔다.
이번 ABCDerm의 국내 공식 런칭은 이미 그 인지도를 급속하게 넓혀가고 있는 바이오더마 브랜드 1주년을 맞이하여 완전히 새로운 또 하나의 브랜드를 런칭하는 것과 같은 뜻깊은 시간이었다. ABCDerm은 그 동안 소아과에서만 소개되었는데, 이제 소아과 뿐 아니라, 약국, 백화점의 BB House에서도 소비자와 편리하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어 더욱 폭넓게 저변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