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토니모리, ‘2012 코스모뷰티어워드’ 아이라이너 부문 1위 수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세계적인 패션라이선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주최한 ‘2012년 코스모뷰티어워드’에서 ‘아이라이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코스모뷰티어워드는 한 해 동안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토니모리는 유명 수입 명품 브랜드들이 선전 속에서 국내 브랜드샵으로는 유이하게 수상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으며, 모든 아이라이너를 통틀어 토니모리의 ‘백스테이지 젤아이라이너’ 제품이 소비자와 전문가들 모두의 절대적인 지지에 힘입어 1위 수상의 기염을 토했다.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젤아이라이너’는 하루종일 번짐없이 아름다운 눈매로 표현이 가능하며, 발림성이 부드럽고 그리기가 쉬우며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는 일체형으로 휴대성이 좋아 오랫동안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토니모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토니모리 마케팅본부 김승철 상무는 “이번 수상은 유명 수입 명품의 쟁쟁한 브랜드들을 제치고 브랜드샵에서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젤아이라이너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여 더 값지고 영광스럽다.”며 “토니모리 브랜드 위상과 가치가 한층 높아졌음을 실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출시하여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