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싸이닉, 연말연시 센스만점 핸드크림 한정판 출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다가오면 많은 화장품 브랜드에서 스페셜 한정판을 출시하며 여심 사로잡기에 분주하다. 올해도 어김없이 고마운 마음과 함께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은은한 향기로 온 방안을 따듯한 분위기로 바꾸어주는 홈 디퓨저와 캔들을 비롯하여 퍼퓸 솝, 크리스마스 네일라커 등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껏 담은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을 반긴다

그 중에서도 추운 겨울 쉽게 건조해지고 까칠해지는 손을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적어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핸드크림의 인기가 높다. 때문에 연말연시 가족이나 친구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때 센스있는 선물로 핸드크림 만한 것이 없을 정도다.

올바른 셀프 클리닉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SCINIC)에서도 3가지의 향기와 성분을 담은 ‘러빙유 핸드크림 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러빙유 핸드크림 세트’는 달콤한 향의 ‘스위트 베리’, 은은한 향기의 ‘화이트 플라워’, 상큼하고 프레쉬한 향의 ‘탠저린 블라썸’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었다. 매일매일 기분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향의 핸드크림을 펴 발라주면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는 물론 보들보들 부드러운 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피부 보습에 탁월한 쉐어버터와 망고버터, 카카오버터가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르간오일, 호호바오일, 올리브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손에 보습을 더하며 수분 손실을 방지해 준다.

또한, 핸드크림으로는 찾아보기 힘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손의 잔주름까지 케어해 매끈한 손으로 관리 할 수 있다. 여기에 인체에 해로운 5가지 성분(파라벤, 변성알코올, 벤조페논, 미네랄 오일, 탈크)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아울러, 풍부한 영양감의 제형과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산뜻하게 흡수되어 손에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 시켜주고, 비타민E 유도체가 함유되어 건조한 손톱과 지저분한 큐티클까지 깔끔하게 가꿔준다. 컴팩트한 사이즈는 작은 파우치 속이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러빙유 핸드크림 세트’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손 관리를 위해 특별히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면서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핸드크림 세트 구성이 돋보여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선물용으로도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올 겨울 촉촉한 손으로 가꿔 줄 신제품 ‘러빙유 핸드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싸이닉 홈페이지(www.scinic.com)이나 고객상담센터(1599-6688)로 하면 된다.

<제품 용량 및 가격>
러빙유 핸드크림 세트: 30mlx3ea/ 15,000원

<문의>
1599-6688